경찰공무원
경찰채용을 위한 모든 것
우리의 목표는
오직, 최단기간 합격입니다.
프리미엄 채용패키지
프리 패스
평생 무제한 합격패스 23/24년 합격패스 22/23년 합격패스 파이널 패키지3법 티패스
경찰학 T-PASS 형사법 T-PASS 경찰헌법 T-PASS경찰승진
승진을 위한 모든 것
우리의 목표는
오직, 최단기간 경찰승진입니다.
프리미엄 승진패키지
계급별 올라 경찰승진 LITE
23년 경감승진 대비 23년 경위승진 대비 23년 경사/경장 대비23년 대비 티패스
경찰실무종합 T-PASS 형법 T-PASS 주관식 경찰행정법 T-PASS 형사소송법 T-PASS자주 묻는 질문
번호 | 제목 |
---|---|
40 | [수강오류]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11(IE 11) 서비스 종료]로 Internet Explorer 11은 더이상 신규 업데이트 및 보안패치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또는,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하셔서 수강 진행 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
|
39 | 일시정지가 반영된 날짜를 확인하려면?? |
1. 피씨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
38 | 올라에듀 동영상 강의 수강방법(PC/모바일) |
PC버전 |
|
37 | 태블릿 PC(갤럭시 탭/아이패드) 수강불가 증상 |
갤럭시 탭, 또는 아이패드 등의 태블릿 PC 기기 수강 시, |
|
36 | 동영상 화면과 소리의 씽크가 맞지 않습니다. |
(1) 비디오 출력방식 변경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출력방식’ - 윈도우 XP : 자동(VMR7) -> VMR9 -> EVR ->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2) 비디오 디코더 변경 ①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WMV3 디코더’ -> ‘내장 디코더’로 변경
(3)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오디오/비디오 동기화 유지’ 클릭
(4)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5) 통합 코덱 등 불필요한 코덱이 설치가 되어있는 경우 코덱과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합코덱 등 불필요한 코덱을 삭제합니다.
(6) 동영상 재생 중인 상태에서 ‘작업 관리자’를 실행 후 CPU 사용량이 100%가 계속 유지 되는 경우 PC 최적화 진행 (백그라운드 프로그램 종료 및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 제거, 임시폴더 및 레지스트리 정리) 이후에도 증상이 동일 한 경우 PC 업그래이드 및 교체 안내를 해야합니다.
|
|
35 | 동영상이 소리는 나는데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
(1) 비디오 출력방식 변경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출력방식’ - 윈도우 XP : 자동(VMR7) -> VMR9 -> EVR ->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2) 비디오 디코더 변경 ( 재생 중인 콘텐츠가 WMV 일 경우만 해당 )
(3) 하드웨어 가속이 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 ( XP만 해당 )
② 디스플레이 등록정보 창에서 [설정]탭 클릭 후 ‘고급’ 버튼 클릭
③ [문제 해결] 탭에서 ‘하드웨어 가속’ 최대로 변경
(4)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5) 통합 코덱 등 불필요한 코덱이 설치가 되어있는 경우 코덱과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합코덱 등 불필요한 코덱을 삭제합니다. |
|
34 | 동영상 화면이 상하가 뒤집혀 나옵니다. |
(1) 하드웨어 가속이 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 ( XP만 해당 ) ①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속성’ 클릭
② 디스플레이 등록정보 창에서 [설정]탭 클릭 후 ‘고급’ 버튼 클릭
③ [문제 해결] 탭에서 ‘하드웨어 가속’ 최대로 변경
(2)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
|
33 | 동영상 화면색이 이상하게 나옵니다. |
(1) 비디오 출력방식 변경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출력방식’
- 윈도우 XP : 자동(VMR7) -> VMR9 -> EVR ->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2) 비디오 디코더 변경 ( 재생 중인 동영상이 WMV 일 경우만 해당 )
(3) 하드웨어 가속이 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 ( XP만 해당 )
② 디스플레이 등록정보 창에서 [설정]탭 클릭 후 ‘고급’ 버튼 클릭
③ [문제 해결] 탭에서 ‘하드웨어 가속’ 최대로 변경
(4)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http://www.vga.pe.kr/3dp/chip_down_kor.php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하여 해당 사용자의 윈도우 버전 확인 후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설치합니다.
(5) 통합 코덱 등 불필요한 코덱이 설치가 되어있는 경우 코덱과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통합코덱 등 불필요한 코덱을 삭제합니다 . |
|
32 | 동영상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
(1) PC 자체의 문제인지 확인하기 위해 음악이나 다른 동영상을 재생하여 소리를 확인합니다.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볼륨 믹서를 확인하시거나 PC 자체를 점검 받으셔야 합니다.
(2) 볼륨 크기가 너무 작은지 혹은 꺼져있는지 확인
(3) 윈도우 비스타 이상에서 볼륨믹서 연 후 인터넷 브라우저의 소리가 최소화 혹은 꺼져있는지 확인
(4)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5) 다른 스피커 및 이어폰 연결 후 동일한 증상인지 확인 후 문제가 없을 시 스피커 교체를 안내해 주시면 됩니다. 혹여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PC 자체를 점검 받으셔야 합니다. |
|
31 | 동영상 소리에 노이즈가 섞여 나옵니다. |
(1)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오디오’ -> ‘출력방식’ -> ‘wave out’
(2)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3) 다른 스피커 및 이어폰 연결 후 동일한 증상인지 확인 후 문제가 없을 시 스피커 교체를 안내해 주시면 됩니다. 혹여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PC 자체를 점검 받으셔야 합니다. |
학습지원센터02-6331-1009 | 평일 :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학원 및 각 계열사 전화번호는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듀해시글로벌파트너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347, 11F | 대표 : 전중훤 | 사업자번호 326-81-0106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9-서울영등포-0937 | 학원등록번호 110111-6841038 서울특별시 남부교육지원청 제795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전중훤 | TEL : 02-6331-1009 | FAX : 02-6331-1008
E-mail : support@eduhashglobal.com
Copyright © 에듀해시글로벌파트너스㈜.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주)유비티아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