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카카오톡 쿠폰증정

  • 학습지원센터
브랜드 1위
설명회
로고
  • 경찰채용
  • 경찰승진
  • 교재
  • 교수진
  • 무료강의실 N
  • 합격수기
기숙관리  >

경찰공무원

경찰채용을 위한 모든 것

우리의 목표는
오직, 최단기간 합격입니다.

프리미엄 채용패키지

프리 패스

평생 무제한 합격패스 23/24년 합격패스 22/23년 합격패스 파이널 패키지

3법 티패스

경찰학 T-PASS 형사법 T-PASS 경찰헌법 T-PASS

종합반 패키지

기본이론 패키지 핵심정리 패키지 문제풀이 패키지 검정제 패키지(지텔프/한능검)

단과수강

경찰채용 교재

경찰채용 공지사항

경찰채용 기숙관리

경찰공무원 추천강좌

경찰승진

승진을 위한 모든 것

우리의 목표는
오직, 최단기간 경찰승진입니다.

프리미엄 승진패키지

계급별 올라 경찰승진 LITE

23년 경감승진 대비 23년 경위승진 대비 23년 경사/경장 대비

23년 대비 티패스

경찰실무종합 T-PASS 형법 T-PASS 주관식 경찰행정법 T-PASS 형사소송법 T-PASS

과목별 강의

경찰실무종합 주관식 경찰행정법 형법 형사소송법 범죄수사학

경찰승진 교재

경찰승진 공지사항

경찰승진 추천강좌

빠른 검색 승진 채용
  • 강의실 입장
  • 합격해요
    • 경찰채용
      프리패스 패키지
    • 경찰승진
      과목별 패키지
    • 소방공무원
      종합반 패키지
    • 9급 공무원
      한국사 문제풀이
    • 경비지도사
      2차 패키지
  • family Site
    • 서울 캠퍼스
    • 안동 스마트 캠퍼스
    • 광주캠퍼스
img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img
  • 시험공고img
  • 수험자료실img
  • 교재 정오표img
  • 자주 묻는 질문img
  • 1:1 상담하기img

자주 묻는 질문

번호 제목
40 [수강오류]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11(IE 11) 서비스 종료]로

Internet Explorer 11은 더이상 신규 업데이트 및 보안패치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수강 진행하실 때, 보안이 취약한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 시
-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등의 수강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또는,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하셔서 수강 진행 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39 일시정지가 반영된 날짜를 확인하려면??

1. 피씨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올라에듀 로그인 > 내강의실 수강페이지로 이동하세요.
3. 수강페이지 최하단에 남은수강기간 우측의 괄호안(날짜)를 참고하세요
이 날짜가 일시정지가 반영 된 최종 수강종료일 입니다.
 
** 모바일에서는 확인이 안되시니까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8 올라에듀 동영상 강의 수강방법(PC/모바일)

PC버전
- 올라에듀 회원가입/로그인
- 강의 신청
- 내강의실 입장
- 신청 강의명 클릭
- 플레이어 설치 안내에 따라 설치 진행
- 각 세부강의명을 클릭하고 바로듣기(스트리밍)

모바일버전
- 올라에듀 회원가입/로그인
- 강의 신청
- 내강의실 입장
- 신청 강의명 클릭
- 플레이어 설치 안내에 따라 설치 진행
- 각 세부강의명을 클릭하고 바로듣기(스트리밍)
- 다운버튼을 클릭해서 모바일기기 내장메모리에 콘텐츠 다운
- 다운완료 된 콘텐츠는 스타플레이어 앱을 구동하여 수강가능
※ 단, 다운로드 된 콘텐츠 수강 유효기간은 7일, 7일이 경과되면 재다운로드 필요 


경로 확인이 필요하시면 아래 경로로 이동 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 자료 다운로드
37 태블릿 PC(갤럭시 탭/아이패드) 수강불가 증상

갤럭시 탭, 또는 아이패드 등의 태블릿 PC 기기 수강 시,
반드시 모바일 버전으로 수강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데스크탑(PC)버전으로 구동 시 수강지원이 되지 않으니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설정방법은,
기기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은 인터넷브라우저 창이 열려있는 상태에서
환경설정(메뉴 아이콘) 항목에 찾아보시면
- 데스크탑 버전 on/off
- 모바일버전 전환

등의 항목이 존재하실 겁니다.
- 데스크탑 버전 off
- 모바일버전 전환 설정
으로 선택 후 수강 진행 해주시면 문제가 해결 됩니다.

위 처리에도 불구하고 수강 진행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는
고객센터/02-6331-1009 번으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확인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 - 평일10:00~19:00>

36 동영상 화면과 소리의 씽크가 맞지 않습니다.

(1) 비디오 출력방식 변경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출력방식’

 - 윈도우 XP :  자동(VMR7) -> VMR9 -> EVR ->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 윈도우 Vista 이상 :  자동(EVR) -> VMR7 ->VMR9 ->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17.png

 

(2) 비디오 디코더 변경
   
- WMV 인 경우

①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WMV3 디코더’ -> ‘내장 디코더’로 변경

23.png

 

(3)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오디오/비디오 동기화 유지’ 클릭
   
(‘오디오/비디오 동기화 유지’ 를 체크 후에도 동일한 경우 다른 작업 진행 시 씽크가 계속 틀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체크를 해제)

24.png

 

(4)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http://www.vga.pe.kr/3dp/chip_down_kor.php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하여 해당 사용자의 윈도우 버전 확인 후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설치합니다.

25.png

 

(5) 통합 코덱 등 불필요한 코덱이 설치가 되어있는 경우 코덱과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합코덱 등 불필요한 코덱을 삭제합니다.

 

(6) 동영상 재생 중인 상태에서 ‘작업 관리자’를 실행 후 CPU 사용량이 100%가 계속 유지 되는 경우 PC 최적화 진행 

(백그라운드 프로그램 종료 및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 제거, 임시폴더 및 레지스트리 정리)

 이후에도 증상이 동일 한 경우 PC 업그래이드 및 교체 안내를 해야합니다.

26.png 

35 동영상이 소리는 나는데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1) 비디오 출력방식 변경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출력방식’

 - 윈도우 XP :  자동(VMR7) -> VMR9 -> EVR ->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 윈도우 Vista 이상 :  자동(EVR) -> VMR7 ->VMR9 ->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11.png

 

(2) 비디오 디코더 변경 ( 재생 중인 콘텐츠가 WMV 일 경우만 해당 )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WMV3 디코더’ -> ‘내장 디코더’로 변경

12.png

 

(3) 하드웨어 가속이 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 ( XP만 해당 )
①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속성’ 클릭

13.png

 

② 디스플레이 등록정보 창에서 [설정]탭 클릭 후 ‘고급’ 버튼 클릭

14.png

 

③ [문제 해결] 탭에서 ‘하드웨어 가속’ 최대로 변경

15.png

 

(4)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http://www.vga.pe.kr/3dp/chip_down_kor.php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하여 해당 사용자의 윈도우 버전 확인 후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설치합니다.

16.png

 

(5) 통합 코덱 등 불필요한 코덱이 설치가 되어있는 경우 코덱과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합코덱 등 불필요한 코덱을 삭제합니다. 

34 동영상 화면이 상하가 뒤집혀 나옵니다.

(1) 하드웨어 가속이 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 ( XP만 해당 )

①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속성’ 클릭

7.png

 

② 디스플레이 등록정보 창에서 [설정]탭 클릭 후 ‘고급’ 버튼 클릭

8.png

 

③ [문제 해결] 탭에서 ‘하드웨어 가속’ 최대로 변경

9.png

 

(2)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http://www.vga.pe.kr/3dp/chip_down_kor.php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하여 해당 사용자의 윈도우 버전 확인 후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설치

10.png  

33 동영상 화면색이 이상하게 나옵니다.

(1) 비디오 출력방식 변경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출력방식’

- 윈도우 XP :  자동(VMR7) -> VMR9 -> EVR ->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 윈도우 Vista 이상 :  자동(EVR) -> VMR7 ->VMR9 -> Overlay Mixer 순으로 변경하여 동영상 확인

1.png

 

(2) 비디오 디코더 변경 ( 재생 중인 동영상이 WMV 일 경우만 해당 )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비디오’ -> ‘WMV3 디코더’ -> ‘내장 디코더’로 변경

2.png

 

(3) 하드웨어 가속이 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 ( XP만 해당 )
①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속성’ 클릭

3.png

 

② 디스플레이 등록정보 창에서 [설정]탭 클릭 후 ‘고급’ 버튼 클릭

4.png

 

③ [문제 해결] 탭에서 ‘하드웨어 가속’ 최대로 변경

5.png

 

(4)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http://www.vga.pe.kr/3dp/chip_down_kor.php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하여 해당 사용자의 윈도우 버전 확인 후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설치합니다.

6.png

 

(5) 통합 코덱 등 불필요한 코덱이 설치가 되어있는 경우 코덱과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통합코덱 등 불필요한 코덱을 삭제합니다 . 

32 동영상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1) PC 자체의 문제인지 확인하기 위해 음악이나 다른 동영상을 재생하여 소리를 확인합니다.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볼륨 믹서를 확인하시거나 PC 자체를 점검 받으셔야 합니다.

 

(2) 볼륨 크기가 너무 작은지 혹은 꺼져있는지 확인

27.png

 

(3) 윈도우 비스타 이상에서 볼륨믹서 연 후 인터넷 브라우저의 소리가 최소화 혹은 꺼져있는지 확인

28.png

 

(4)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http://www.vga.pe.kr/3dp/chip_down_kor.php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하여 해당 사용자의 윈도우 버전 확인 후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설치합니다.

29.png

 

(5) 다른 스피커 및 이어폰 연결 후 동일한 증상인지 확인 후 문제가 없을 시 스피커 교체를 안내해 주시면 됩니다. 혹여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PC 자체를 점검 받으셔야 합니다. 

31 동영상 소리에 노이즈가 섞여 나옵니다.

(1) StarPlayer 재생 중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오디오’ -> ‘출력방식’ -> ‘wave out’

30.png

 

(2)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http://www.vga.pe.kr/3dp/chip_down_kor.php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하여 해당 사용자의 윈도우 버전 확인 후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 설치합니다.

31.png

 

(3) 다른 스피커 및 이어폰 연결 후 동일한 증상인지 확인 후 문제가 없을 시 스피커 교체를 안내해 주시면 됩니다. 혹여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PC 자체를 점검 받으셔야 합니다. 

  • 맨처음
  • 이전
  • 1
  • 2
  • 3
  • 4
  • 다음
  • 맨끝

logo

img
시크릿
특강
img
기출해설
특강
img
강의
맛보기
img
D-PASS
img
1:1
상담하기
img img img img
top
img img
1:1 상담 FAQ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로고

학습지원센터02-6331-1009 | 평일 :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학원 및 각 계열사 전화번호는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듀해시글로벌파트너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347, 11F | 대표 : 전중훤 | 사업자번호 326-81-01064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9-서울영등포-0937 | 학원등록번호 110111-6841038 서울특별시 남부교육지원청 제795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전중훤 | TEL : 02-6331-1009 | FAX : 02-6331-1008
E-mail : support@eduhashglobal.com

Copyright © 에듀해시글로벌파트너스㈜. All Rights Reserved.

김재규 효자손
Connect With Us Facebook Twitter 네이버블로그 다음카페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학원소개 | 사이트맵 | 고객센터
유비티아원격평생교육시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414 | 대표 : 김재규| 사업자번호 108-81-69879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6-서울동작-0398 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나경환 | 전화 : 02-6331-1009 | 팩스 : 02-6331-1008 | 이메일 : kimcody9112@naver.com |학원등록번호 110111-3171678| 서울특별시 남부교육지원청 제795호

Copyright ⓒ (주)유비티아 Co.,Ltd. All Rights Reserved

행복고객만족센터

02-6331-1009

동영상 고객센터: 평일 10시~19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연결 1:1 문의하기
0 수강내역
0 내가방
살펴본
강의